본문 바로가기

여행

러시아 여행 : 날씨가 안좋아서 였을까?





좋은 기억보다는 아쉽고

나쁜(?) 기억만 남았던 러시아


물론 러시아는 스탑오버로

하루 잠깐 여행을 한것이라 그럴수도 있지만

그래도 ㅋㅋ








일단 날씨가 구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란드 도착하고나서부터는 미친

개환장 개화창 날씨로

기분 최고였는데...


러시아에서는

올때 갈때 모두 날씨 개구림











그리고 정말 사람이 많았다

중국인줄 ㅋㅋㅋㅋㅋㅋ


무슨.. 만리장성에서 봤었던 사람들보다

더 많이 있었던것 같다

넓은 광장에 꽉꽉 차이있는 사람들 틈에 휩쓸려서 다닌듯..


백화점 안에도 사람들은 늘어지게 걸어다니고

이런 관광지또한 입장권을 사는것부터 줄이... 어휴...











사진들은 그나마 사람이 좀 없어 보일때

찍은것 같은데...


저 붉은 건물은

사람들이 계속 붉은 색으로 칠하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해서 붉은 색으로 보수를 하는듯 ㅋㅋㅋ










음식도 맛없었고,,,

식당 사람들은 모두 불친절했고

그래서 돈쓰기 싫어서

러시아 여행 중에는 기념품도 안삼,, ㅋㅋㅋㅋㅋㅋㅋ


마그넷 한 세개 사왔나,,ㅋㅋㅋㅋ


날씨가 좋을때 갔으면

기분이 좀 달랐을수도 ...?

역시, ,이런 관광지는 체질에 안맞는듯..

스탑오버로 잠깐 둘러봐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던 곳..


그나마 공항에서 가까운 곳에

관광지들이 우르르 몰려있어서

잠깐 돌기에는 괜찮은듯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있는거 먹으로 여행가고 싶다  (0) 2019.02.12
러시아 여행 : 맛없는 파스타  (0) 2019.02.08
방콕 여행 : 겨울엔 여름 생각  (0) 2019.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