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꿈은 과연 상관이 없는것일까나~


좋다는 꿈은 겁나게 많이 꾸는데,

현실에서는 딱히 좋은 일이 일어나진 않는듯?

어떤 사람은 꿈이 엄청 잘 맞는다고 하는데

난 딱히 꿈이 잘 맞지는 않는듯 하다


진짜 좋은 꿈 많이 꿨는데

그닥 좋은일이 생기지 않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건강하게 오늘 하루 잘 넘어간것에 감사해야하는건가......


엄청 큰 물고기 잡는 꿈도 꾸고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도 꾸고

멋들어진 노을을 보는 꿈도 꾸고

나무를 옮겨 심는 꿈도 꾸고

이마에 총맞는 꿈도 꾸고 하여튼

진짜 며칠을 연달아서 좋다는 꿈은 다 꿨는데

로또는 5등도 안되구요~~ ㅋㅋㅋ


별 탈 없이 하루 그냥 잘 지내는것만으로 감사해야할듯

아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