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김태리 슬랙스 일단 말라야 가능





리틀포레스트에서 나왔던 김태리..!!

순박하게 생겼는데

묘한 매력이 인상적이었어요


그런데 알고보니

김태리 슬랙스로 난리도 아니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핏이 장난 아님









일단 이런 핏을 가지려면

말라야함...

허벅지가 종아리 두께랑 비슷해야

원하는 핏이 나올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생엔 포기하는걸로.....











무심한듯 시크하게

뭐 이런 핏을 가지고 있다니..

엄청 말라서 그런지..


루즈가 정말 루즈하게

잘 어울리네요..

김태리 슬랙스 핏

나도 갖고 싶다











실제로 보면 정말 작을것 같아요

엄청 말랐을듯 ㅠㅠㅠ



제가 개인저긍로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이예요

역시 봄에는 라이더..!!!!

라이더에 슬랙스,,

진짜 잘 어울리기 힘든데

자칫 너무 신경써보일수도 있고

근데 흰운동화에 검정 김태리 슬랙스에

흰티, 검정 라이더라니...

게다가 무심하게 풀어헤친 머리...












자켓이 짧으니

다리도 길어보이구요


운동화는 정말 깨끗하고 하얗네요 ㅋ


근데 저 슬랙스 보니까

부츠컷이라 밑단이 꽤 넓던데

김태리씨가 입은거만 봐서는

그렇게 넓어보이진 않네요?


판매되고있는 모델컷을 옆에서 보면

생각보다 넓던데...

저정도 통이라면 딱 괜찮은듯 ㅋ











허벅지가 말라야 함,,

다시한번 느껴지네요...

김태리 슬랙스 핏 = 마름

말라야 가능....













아 정말 깔끔

여자 공유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