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극한직업 스카이캐슬 나만 안봤어?




주변에 극한직업 두번 세번 본사람도 있던데

나만 안본거야 뭐야


스카이캐슬 나는 패러디 짤로만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러갈 시간도 안되고,,

볼려고 했던 날은 어찌어찌

또 무산되고 ㅋㅋㅋ



언제 볼 수 있을까....

극한직업...

그렇게 재밌을까...

다른것들도 보고싶은데..


드래곤 길들이기도 보고싶고

메리 포핀스 리턴즈도 보고싶고

알리타도 보고싶고


영화표는 공짜표가 네장이나 있는데

보러갈 시간이 이렇게 안되다니 크흡

슬프다 슬퍼

나도 보고싶다고

나도 보면서 웃고싶다고


극한 직업

스카이캐슬 나만 안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