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스트코 망고초콜릿 Dark chocolate covered mangoes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망고초콜릿

만오천원쯤이었나

정확하게 가격이 기억이 안나지만

엄청 비싸진 않았고

그렇다고 엄청 싸지도 않았던것 같다








예전에 맛있는녀석들에서

얼린 망고를 녹인 초콜릿에 찍어먹는걸보고

너무 궁금했는데

이건 건망고지만 그래도 비슷하겠지 싶어서 구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달고 달다 달고 달아 매우 달다










요즘 먹는걸 좀 조절하고는 있지만,

참지 못하고 먹어버린 코스트코 망고 초콜릿


유전자변형 대두 포함가능성이 있단다

그럼 무조건 들어갔겠지

그러니 싸게 만들겠짘


커클랜드 시그니춰 다크 초콜릿 커버드 망고스

맛은 달고 맛있다

단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잘 먹을듯

나도 단걸 좋아는 하는데...

두세개 집어먹으면

더이상 못먹겠더라

진짜 너무 달닼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소화가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떄문이죠?









나랑은 안맞는걸로....

이것만 먹으면

소화가 안되고 더부룩하고

머리까지 아파옴


이제 안녕

짜이찌엔

두번다신 안사먹을듯....


물론 다른사람들은

이상없었음,,

나만 느끼는 더부룩함 ㅋㅋ


코스트코 망고 초콜릿 이거 먹을떄마다  소화가 안되서

소화제를 며칠동안 달고 삼 ......

바보같이 꾸역꾸역 먹었더라지..








그리고 이만큼 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반은 나눠먹었는데

다들 너무 달아서

많이 못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망고라서 좀 질긴편이니

어린 아이나

이가 약하신 분들은

조심하셔야 할듯????


코스트코,, 가면 사고싶은건 많지만

안사는게 더 이득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