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미주라 통밀도너츠 칼로리 생각보다 높은편, 하지만!


제가 아주 애정하고 애정하는 다이어트 간식인 미주라 통밀 도너츠 !! 다이어트 하시는 분이시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수도 있고, 또 한번 쯤 드셔보셨을법한 녀석이죠 ㅋㅋㅋ 미주라 통밀 도너츠 말고도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저는 이게 제일 낫더라구요!


미주라 비슷켓이랑 다른거 사서 먹어봤었는데 소화가 안되서 좀 힘들었던;; 근데 이 통밀 도너츠는 맛도 좋고, 부드럽고 소화도 잘되고 좋음!






근데 생각보다 칼로리가 엄청 낮은 편은 아니예요 물론 던킨이나 크리스피 같은 도너츠를 생각한다면 4분의 1수준이긴 하지만 ㅋㅋㅋㅋ 맛이 그정도는 아니니... 그치만 다이어트 용 도너츠라고 해서 많이 먹는다면 이것도 충분히 살이 찔 수 있는 녀석입니다 ㅋ


미주라 통밀 도너츠 칼로리 하나에 143kcal 입니다!!


빵이 미친듯이 먹고 싶지만, 밀가루보다는 몸에 좋은 녀석으로 대체하기 위해서 통밀 도너츠를 먹어주는거죠~ 포만감도 오래 가는 편이고, 소화도 편안하게 잘되기 때문에 찾는것 같아요. 포만감...이라고는 해도 사실 배부른 포만감을 느끼는건 어려워요..

이거 하나 먹는다고 뭐 얼마나 배부르겠어요 ㅋㅋㅋㅋ그냥 달래 주는 수준!







미주라 통밀 도너츠~~ 생각보다 맛있어요 생각보다 달달하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부드럽기도 합니다 ㅋㅋ 바닐라 향이 굉장히 많이 나요~ 지금까지 주변 사람들한테 먹으라고 줬을때 다들 뭐 이런걸 먹냐!! 라는 눈빛으로 보더니 하나씩 먹더니 맛있다고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씩 편의점에서 사면 꽤 ~~ 비싸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사는게 훨씬 좋아요 ㅋ 그래서 저는 가끔 행사하는데서 10팩씩 사다둠 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절반은 나눠먹게 되는.. 







크기가 엄청 작은 편도 아니예요~그치만 하나로는,,, 부조케........두개 먹고 싶지만, 참고 하나만 먹음.. ㅋ 가끔 두개 먹을떄도 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는 다이어트 할때 진짜 엄청 안먹으면서 뺏었는데, 요즘엔 먹고싶은건 적당히 먹고 있어요. 밖에 나가면 밀가루든 고기든 아이스크림이든 그냥 남들 먹을 때 다 먹고 있구요 ㅋㅋㅋ 대신 집에서는 밀가루 음식 대신 통밀로 대체를 하거나 하고 있어요.


초절식으로 살뺐었던 내용을 간단하게 적어놨었는데, 한번 읽어보시면 단식, 절식 다이어트 하시는데 음,, 조금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 저번 포스팅 보기

2019/05/07 허벅지 살 안빠지는 체질 이유 : 초절식 다이어트 효과